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등급 신규 영웅 ‘길라한’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설등급 신규 영웅 ‘길라한’ 업데이트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6.18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등급 영웅 ‘길라한’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길라한은 기계를 사랑하는 메카닉 로맨티스트 영웅으로 근거리 방어형 영웅이다.

적의 방어를 무시하고 침묵에 저항하는 등 아군을 방어하기에 용이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길드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길라한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메카닉 로맨티스트’을 추가하고 이를 플레이한 이에게 ▲골드와 ▲문스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서 ▲빛나는 보물상자 ▲견고한 보물상자를 모아 ‘샤이의 특별한 보물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샤이의 특별한 보물상자’를 통해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고 각 상자들을 열어 각종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 길라한은 매우 유쾌하고 독특한 캐릭터성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가 될 것”이라며 “향후 편의성을 개선하고 성장 던전 단계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