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씨소프트, ‘리니지2’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주)엔씨소프트, ‘리니지2’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27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주)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씨는 18주년을 맞아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두 개씩 선물한다고 전했다.

이용자는 ‘블랙 쿠폰’을 사용해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고, 9강 미만 아이템 강화에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에 오픈한 신규 서버 ‘오크’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오크’ 서버의 모든 이용자는 N샵에서 ‘스페셜 패키지’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스페셜패키지에는 ▲+7 B 그레이드 무기 ▲+4 C 그레이드 방어구 ▲성장 지원의 룬 등으로 구성됐다.

오크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돕는 효과도 제공하고 서버 최초로 3차 전직에 성공하는 총 38개 클래스, 5레벨 혈맹을 처음으로 달성하는 군주 등 의미있는 기록을 남기는 이용자에게도 선물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모든 리니지2 이용자는 ‘특별한 비밀 상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별한 비밀 상점 이벤트는 사냥을 통해 모은 ‘VIP 코인’으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을 제작해 등록하면 캐릭터 강화 효과와 특별 보상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VIP 비밀 상점 교환 티켓을 만들면 11월 10일 열리는 ‘VIP 비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했다고 강조했다.

뱅가드는 리니지2 최초로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근접형 투사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리니지2는 ▲18주년 기념 케이크 ▲18주년 기념 상자 ▲18주년 축하 버프 ▲18주년 럭키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주년 프로모션과 업데이트, 리니지2에 대한 세부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