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컬리너리스쿨, ‘한식대첩’ 출연한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수업 수강생 모집

세종대학교 컬리너리스쿨, ‘한식대첩’ 출연한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 수업 수강생 모집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6.18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은 2021년도 3분기 양식 정규과정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의 수업을 개설해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는 ▲한식대첩-고수외전 ▲백종원의 골목식당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등 많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리에게 친숙한 스타 셰프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가 맡은 ‘미슐랭 스타 요리 따라잡기’ 수업은 오는 8월 중순 개강 예정으로 이탈리아 미슐랭 1스타 ‘Al porticciolo 84’ 오너셰프의 노하우를 살린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수준 높은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파브리치오 페라리 교수의 수업 이외에도 다양한 과정이 개설돼 모집이 진행 중이다.

양식과정으로는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Ⅰ ▲박효남 명장 프렌치 다이닝 ▲이탈리아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요리여행이 개설돼 있다.

제과과정으로는 ▲프리미엄 프렌치 제과 ▲아티시안 쇼콜라띠에가 있으며 한식 과정으로는 ▲이태리로 간 장금이 ▲파리로 간 전통한식 디저트 ▲K-Food 전통발효음식 김치 강사 양성과정이 있다.

또한 자격증 과정으로는 ▲바리스타 자격증 속성과정 ▲조주기능사 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

아울러 지난 4월 2일 세종컬리너리스쿨은 참새방앗간과 MOU를 체결하고 우리나라 고유의 떡 문화를 계승해 전 세계의 널리 알릴 퓨전 떡 교육과정인 ‘퓨전 떡 요리 1급 지도자 과정’을 개설했으며 미래 우리나라 고유의 퓨전 떡 문화를 알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함동철 세종컬리너리스쿨의 총괄디렉터는 “보다 다양한 분야의 조리기술을 배울 수 있는 특별과정을 개설해 힘든 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이에게 효과적인 기술 전수 프로그램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도 3분기 수강신청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개설 강좌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세종 컬리너리 스쿨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세종대학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