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 선보여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 선보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2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공간이자 윤택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다. 이 때문에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결정함에 있어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최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의 경우 주거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 인기다.

신축빌라만의 보편적인 장점 중 하나인 복층빌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적인 요인 중 하나로 알려졌다. 아울러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는 점도 인기를 끄는 이유다.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하게 주거지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세와 관련된 정보들도 공식 홈페이지에 모두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만원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만원,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만원,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만원에 이뤄진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