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 '세븐나이츠2',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1.15 16: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나2게더’에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세나2게더’에는 넷마블 한지훈 그룹장,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 조순구 PD가 자리했으며, 이용자들은 온택트로 함께 했다.

이번 ‘세나2게더’에서 처음 등장한 조순구 넷마블넥서스 PD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1주년을 맞이한만큼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오래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넷마블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세븐나이츠 최고 인기 영웅 ‘태오’가 전설 플러스 영웅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넷마블에 따르면 ‘태오’가 등장함에 따라 시즌2 시나리오 3장 ‘강림’이 업데이트되며, ‘세븐나이츠2’ 세계관이 확장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인기 영웅 ‘아이사의 황제 린’이 포함된 ‘전설 플러스 영웅 선택권’, 총 1만 루비, ‘전설 펫 선택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하는 1주년 카니발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날 1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이용자들 시상하는 '베스트세나' 코너가 열렸다.

아울러 이용자들과 실시간 Q&A를 진행하며 궁금증에 직접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1주년을 맞이해 애정을 보내 준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계속해서 이용자들과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