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에어컨 판매량 전년比 496%↑...“컬러마케팅과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위니아딤채, 에어컨 판매량 전년比 496%↑...“컬러마케팅과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29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96%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스탠드 에어컨 317% ▲벽걸이 에어컨 666% ▲상업용 중대형 에어컨 276% 증가하는 등 판매량이 고공행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위니아딤채는 에어컨 수요 증가의 원인으로 폭염과 컬러 마케팅, 소비자 니즈에 맞춘 신제품 출시를 손꼽았다.

7월 들어 무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됨과 동시에 강력한 컬러마케팅이 접목된 ‘위니아 위이브 에어컨’을 출시했고 뒤 이어 ‘위니아 창문형 에어컨’, ‘위니아 둘레바람 아트 에디션’ 등을 출시한 것이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다.

관계자는 “비가 적었지만 고온 다습한 장마가 이어지고 실내 활동이 잦아지면서 에어컨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필수품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한낮 폭염뿐만 아니라 열대야가 이어지는 다음 달까지 에어컨 매출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제품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위니아딤채]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