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프리미엄 와인 특화 매장 확대 선보일 것”

bhc 아웃백, “프리미엄 와인 특화 매장 확대 선보일 것”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2.14 17: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bhc 그룹에 인수된 후 첫 오픈 한 ‘하남 스타필드점’이 만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사진=아웃백)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bhc 그룹에 인수된 후 첫 오픈 한 ‘하남 스타필드점’이 만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픈한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은 10번째 와인 특화 매장으로 240석을 갖춰 아웃백 와인 특화 매장 중 최대 규모다.

매장 입구에는 대형 투명 와인 셀러가 비치되어 있으며 벽면과 천장 등 곳곳에 아웃백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트웍 인테리어로 마감됐다. 또한 와인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은 전용 테이블 세팅으로 준비된다.

‘하남 스타필드점’은 오픈 당일 점심 및 저녁 시간에 예약 고객과 방문 고객으로 만석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bhc 그룹 관계자는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은 현재 스타필드 하남의 몰 활성화에 영향을 줄 정도로 많은 고객들인 찾는 인기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고품질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차별화된 와인 특화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외식업계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서 육성해 업계를 리딩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웃백은 늘어나는 와인 소비 수요에 발맞춰 접근성이 좋은 백화점 및 대형 아울렛을 중심으로 신규 와인 특화 매장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아웃백 와인 특화 매장은 현재 하남 스타필드점을 비롯해 대전 신세계점, 동탄롯데점, 광교 갤러리아점, 대전 현대아울렛점, 대구 신세계점, 남양주 현대아울렛점, 부산 센텀시티점, 경기 신세계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등 전국 10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