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탄력과 모공을 한번에”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탄력과 모공을 한번에”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9.16 17: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LG생활건강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G 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될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한방 원료 및 공진단을 첨가하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 해준다. 또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2주 사용 후,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어 그 효능을 입증했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 외에도 ▲보윤 수액(32ml)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해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이번 기획세트는 환생고 보윤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