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이현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21일 개최된 ‘2022 코리아 톱 어워드’ 시상식에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 ‘KB굿잡’이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톱 어워드’는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눠 대한민국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KB굿잡’은 청년구직자의 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2011년 출범한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다. 출범 이후 ‘KB굿잡’ 총 20회에 이르는 온·오프라인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특히 지난 2020년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KB굿잡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비대면 ‘온택트 취업박람회’로 전환 개최했으며, 이를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 취업컨설팅, 화상 면접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의 제공한 바 있다. 더불어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7~17일까지 KB굿잡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2022 제1차 KB굿잡 온택트 취업박람회(21차)’를 개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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