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 출범… 정남해 위원장 선출

괴산군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 출범… 정남해 위원장 선출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2.01.25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위원장 김경태, 사무국장 이동현, 고문 신동운·김종진 등 내정

▲ 괴산군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 출범. /오홍지 기자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괴산군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가 출범했다. 위원장에는 정남해 씨가 지난 8기에 이어 다시 맡았다.

25일 괴산읍 임시행정복지센터에서 에서 열린 9기 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장 선출과 함께 김경태 씨를 부위원장에, 이동현 사무국장, 신동운·김종진 씨를 고문에 내정했다.

특히, 주민자치위원회에 권상대, 백선경, 전해원, 손익도 씨가 새임원으로 들어왔다.

이날 새롭게 바뀌는 9기 주민자치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원들은 오는 2023년까지 2년간 주민들의 편의와 복리증진을 도모한다.

위촉장 수여식에 이어,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과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위원들은 올해 괴산사랑 1인1계좌 갖기 운동 협조에 관한 내용을 공유했다.

이어, ▲2022년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괴산군 국기게양대 건립 기부금 모집 괴산읍 ▲ 인사이동 현황 등을 공유했다.

▲ 정남해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장. /오홍지 기자

정남해 위원장은 수여식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의 활동에 감사를 드린다. 괴산읍을 아름답게 꾸미고 깨끗한 괴산읍 만들기에 괴산읍 주민자치회의 새로운 활동성을 높이자”면서 “8기 주민자치위원장을 할때 이루지 못한 일을 9기때 반드시 이루겠다. 타면의 주민자치위원장보다 더욱 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대연 괴산읍장은 “괴산읍에서 다시 근무를 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괴산읍장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괴산군 발전과 괴산읍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 그동안 8기 주민자치위원들 고생많이 하셨다. 9시 주민자치위원들도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9시 괴산읍주민자치위원은 ▲권상대 ▲김경태 ▲김명원 ▲김영수 ▲김옥화 ▲김은옥 ▲류제원 ▲백선경 ▲석창호 ▲손익도 ▲신상훈 ▲양영순 ▲오미현 ▲오정원 ▲이동현 ▲이복석 ▲이형규 ▲임미양 ▲전해원 ▲정남해 ▲정영묵 ▲정의순 ▲최경환 씨 등 총 23명이다.

▲ 9기 괴산읍주민자치위원회. /오홍지 기자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