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홈케어 대전’ 진행…“가을 맞이 다양한 혜택 마련해”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대전’ 진행…“가을 맞이 다양한 혜택 마련해”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0.06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가전과 주거공간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김장철을 앞두고 인기가 많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15% 할인해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김치 등 음식물로 인한 내부 오염, 성애, 악취 제거는 물론 컴프레서에 있는 먼지까지 살균·청소해준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해당 서비스를 받으면 김치를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지난 여름 내내 사용했던 에어컨을 깨끗하게 보관하기 위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도 20%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받으면 선풍기 또는 배수구 클리닝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주거공간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도 진행해 욕실 청소, 줄눈 시공 등 주거공간 케어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년 동안 월 1회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욕실 클리닝 정기구독 서비스를 5% 할인 판매한다.

정기 구독 서비스로 신청하면 1회 신청하는 비용보다 20% 저렴하며, 이사·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줄눈 시공 패키지 서비스도 20% 할인한다.

줄눈 시공 서비스는 욕실, 주방, 세탁실 등에 있는 타일 청결을 위해 오래된 줄눈을 제거하고 알코올 세정 작업 후 새롭게 시공하는 서비스다.

욕실 청소와 줄눈 시공을 함께 받으면 세균 번식 가능성이 높은 화장실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집청소 서비스는 10% 할인 판매하며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피톤치드 연무살균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에서 홈케어서비스를 신청하면 80명을 추첨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홈케어 사용 후기를 올리고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8천원 상당 크리스피도넛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대현 홈케이서비스팀장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안과 가전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할인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해 홈케어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