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KB손해보험은 ‘상상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상상캠페인은 말복을 맞아 전국 빌딩 및 사옥관리자 400여분께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삼계탕과 수박주스,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영상카드를 전달하는 행사로 10일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KB손보는 이번 상상캠페인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점심시간 배달 도시락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전보다 급격하게 늘어난 쓰레기 등으로 업무강도가 커지고,
내방 고객과 임직원의 감염 예방 및 안전을 위해 시설 관리에 힘쓰는 사옥관리자 분께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의미로 추진됐다고 전했다.
김기환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전국 사옥 시설의 청결 유지와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사옥관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임직원들의 사내ESG실천을 통해 존중과 배려의 기업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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