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위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홈앤쇼핑, 중소기업과 상생협력 위한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개최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1.01.08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홈앤쇼핑이 중소기업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홈앤쇼핑은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고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7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실적으로 협력사의 성장과 홈앤쇼핑의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중소기업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선정 파트너사는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2년 이상 거래한 기존 협력사와 2020년 신규 거래한 협력사 중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됐다.

올해는 총 10개 기업이 선정돼 방송부분에서 ▲주식회사 에이블루 ▲㈜나팔꽃에프엔비 ▲㈜새날 ▲㈜씨에스에이코스믹 ▲㈜올리브엠앤씨 ▲㈜정한실업 ▲㈜지누에프엘 7개 기업과 모바일 부분에서 ▲㈜이화컴퍼니 ▲㈜지엔엠라이프 ▲㈜핑크 3개 기업이 수상했다.

홈앤쇼핑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매년 개최하여 중소기업 파트너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메가브랜드 아이템을 육성·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홈앤쇼핑은 지난 10년 동안 협력 파트너사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을 구현하기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