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5.06 17: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동국제약은 오는 15일가지 ‘메이올웨이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에서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세트 ▲관절건강 리프리놀 세트 ▲프라임 관절튼튼 보스웰리아 세트를 비롯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올웨이즈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울러 일부 건강기능식품은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되고, 선물 포장과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된다고 말했다.

또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준으로 만들어진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의 팝업부스가 열린다고 설명했다.

이곳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키프라 제품 할인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선착순 400명에게 키프라 4종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선물을 위한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고민이 많아지는 5월, 엄선된 헬스케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동국제약]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