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1년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bhc치킨, 2021년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개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2.07 17: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bhc치킨은 지난 6일 2021년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 31명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 경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경영 성과 공유를 비롯해 마케팅 활동 방향과 업계 이슈, 지속적인 미래 성장에 대한 공감대 형성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교환하며 진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회의를 통해 가맹점협의회와 본사는 앞으로도 서로 주어진 역할에 더욱 충실하면서 고객 중시 경영과 품질경영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지속적인 동반 서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각오를 다졌다고 말했다.

회의 중에 이영문 가맹점협의회 회장은 “현재 매장에서 체감하고 있는 인건비와 임대료 상승, 배달앱 이용 증가에 따른 수수료 부담, 원부자재 인상 등으로 가맹점 운영에 어려움이 많다”며 가격을 인상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bhc치킨은 가맹점 운영의 어려움을 감안해 가격 인상에 대한 부분은 신중히 고민하고 있다고 답했다.

임금옥 대효는 “코로나19와 물가 상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력 덕분에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bhc는 현재 종합외식기업으로 성장이라는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는 bhc치킨의 중추적인 역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다른 외식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로 bhc치킨의 지속적인 성장을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