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 신곡들고 나온 블랙핑크 리사 ‘LALISA’인터뷰 공개

롤링스톤 코리아, 신곡들고 나온 블랙핑크 리사 ‘LALISA’인터뷰 공개

  • 기자명 오홍지
  • 입력 2021.09.17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랭핑크 리사 커버이미지.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더퍼블릭 = 오홍지 기자] 글로벌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가 17일 웹진을 통해 신곡 ‘LALISA’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블랙핑크 리사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예약 판매 기간에만 80만 장을 기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한지 24시간 동안 7360만 뷰를 찍으며 솔로 아티스트 세계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리사는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를 통해 첫 솔로 데뷔 소식을 들었을 때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블랙핑크 데뷔 앨범부터 리사의 솔로 앨범까지 함께한 ‘테디’ 프로듀서에 대한 감사함도 표했다.

이어, "’LALISA는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쳐요. 이건 제 앨범 콘셉트일 뿐만 아니라, 저에게 그리고 동시에 팬들을 향한 메시지이기도 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러내면서도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증한 글로벌한 영향력에 대해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전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진솔한 인터뷰와 콘텐츠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와 솔로 활동으로 당당한 자신감과 에너지를 전하는 아티스트 리사가 함께 한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오홍지 ohhj2385@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