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덕 의원, 민주당 안양동안갑 지역위 6.1지방선거 출마예정자 정책토론회 10일 개최!

민병덕 의원, 민주당 안양동안갑 지역위 6.1지방선거 출마예정자 정책토론회 10일 개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4.07 17: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병덕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동안갑 지역위원장, “이번 토론회는 밀실공천, 구태공천을 단절하기 위한 혁신공천의 첫 프로젝트”라고 강조, “당원과 지역유권자들이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출마예정자의 자질과 역량을 검증하고 평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양동안갑 지역위원회(위원장 민병덕 국회의원, 민주당 조직사무부총장)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기초·광역의원 출마예정자를 대상으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공개 오디션 형태로 진행되어 당원이 후보 선출에 직접 참여하는 혁신 공천의 다짐하며, 오는10일 13시 안양시의회 2층 소회의실에서 「6.1지방선거 안양동안갑 출마 예정자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유튜브 <민병덕TV> 생중계되며, 기초·광역의원별 출마예정자 그룹을 나눠 진행된다. 출마예정자들의 주요 공약과 의정활동 계획에 대한 소신을 밝히고, 안양 지역의 주요 현안, 직무역량 등 주제로 토론하여 지역일꾼으로서 자질과 역량을 갖췄는지 검증받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안양동안(갑) 지역위원회는 사전 공개 모집으로 토론회에서 출마예정자를 평가할 당원검증단을 모집하였다. 또 유튜브 <민병덕TV>에 출마예정자별로 정견발표 및 공약에 대해 3분 동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민병덕 위원장은 “이번 토론회는 밀실공천, 구태공천을 단절하기 위한 혁신공천의 첫 프로젝트”라고 강조하며, “당원과 지역유권자들이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출마예정자의 자질과 역량을 검증하고 평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당원 검증단의 토론회 평가결과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에 제출하여 공천심사에 반영되도록 할 계획이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