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기물티슈, 295만 임신출산 네이버 카페 선호도 조사 1위 달성

브라운 아기물티슈, 295만 임신출산 네이버 카페 선호도 조사 1위 달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4 17: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295만 회원 수를 보유한 임신, 육아 1위 네이버 카페에서 물티슈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브라운(BROWN)이 ‘국민 물티슈’로 선정되었다.


꼼꼼하고 안전한 아기용품만을 사용하는 육아맘들이 선택한 브라운 물티슈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아기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물티슈 부문 1위. 브라운 - (63.4%). 2위. 베베숲 – (19.3%) 3위. 앙블랑 – (4.8%) 4위. 기타 – (2.8%) 5위. 페넬로페 – (2.5%) 6위. 순둥이 – (2.3%) 7위. 하기스 – (2%)

브라운 물티슈는 매달 2,500,000팩 판매되는 등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2020년12월 06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데이 행사 당일에만 4.5억 최고 매출을 달성하며 종료됐다.

브라운 아기물티슈 대표적인 제품은 ‘브라운 VIP 골드’ ‘네이처 포레스트’ 브라운 프리미엄’ 등으로구성되어 있다.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은 업계 최초로 일반 피부자극테스트가 아닌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대상으로 진행된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인기관 임상실험에서 저자극이 아닌 무자극으로 통과되었으며, 부드러운 순면 감촉의 3D 엠보싱 원단으로도 유명하다. 브라운의 최신 기술력으로 부드러움을 극대화시킨 마스크팩 원단을 사용해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고 부드럽다.

브라운 ‘네이처 포레스트’는 네이버 단독상품으로 친환경주의 물티슈다. 대자연 호주에서 추출한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사용해 연약한 피부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와 함께 도시숲을 통해 미세먼지를 줄이는 데 일조하고자 수익금의 일부를 생명의 숲 ‘다음 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에 후원도 하고 있다.

브라운 피부과학 연구소 관계자는 “브라운의 전 제품에 첨가되는 추출물은 해외원산지, 생산자, 인증서가 확실한 1등급 성분으로 첨가되어 제조되고 있으며, 등급에 따라 추출물 가격은 수 백배 차이가 난다. 또한 원산지와 생산자가 확실한 에코서트 인증 받은 성분만 사용하여 미끄럽지 않고 매끄럽게 닦이는 보습감을 선보이고 있다.”며 “최신식 독일 마이크로 3중 필터를 장착한 10단계 정수시스템 및 유럽 유기농 추출물 성분 원산지와 생산자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은 코로나19 초기 확산 방지를 위해 브라운 KF94 마스크 판매를 중지하고 남은 수량 전부를 서울 취약계층과 의사협회에 KF94 마스크를 무상 지원했으며,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시점에 대구 경북 주민들을 위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원했다.

또한 브라운은 매년 수익금 일부를 소외된 계층에 부드러운 이불을 기부하는 등 나눔의 온도 캠페인과 더불어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아이사랑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