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설 연휴 공영 및 부설주차장 무료개방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설 연휴 공영 및 부설주차장 무료개방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01.20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공영주차장 및 체육시설 부설주차장 등 총 10곳 무료개방, 무료개방을 통해 주민 주차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장동성 이사장 “정부의 일상회복 잠시 멈춤 기간 연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는 없겠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에게 안부를 전하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해...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동성)이 주민과 방문객의 편의 제공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 설 연휴기간 동안 공영주차장 및 체육시설 부설주차장 등을 무료로 개방한다. 

이번에 무료개방하는 주차장은 총 10곳 579면으로,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까치산체육센터 부설 ▲관악구민운동장 부설 ▲관악제2구민운동장 부설 ▲국사봉체육관 부설 ▲미성체육관 부설주차장 ▲조원동제2공영 ▲삼성동제1공영 ▲서원동제1공영 ▲신원시장공영주차장 ▲관악구종합청사 지하주차장을 무료개방한다.

관악구종합청사 지하주차장은 1월 31일 오전 8시부터 무료개방하며, 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하고 있는 신림체육센터는 이번 무료개방 주차장에서 제외된다.

무료개방 주차장은 관악구 주민과 방문자 모두 이용 가능하며, 무료개방 주차장의 위치 및 이용정보는 공단 홈페이지(https://www.gwanakgongdan.or.kr), 블로그,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시장, 신원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전통시장 고객의 주차 불편을 해소하고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동성 이사장은 “설 연휴 기간에 주민 여러분과 관악구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전통시장과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며, “정부의 일상회복 잠시 멈춤 기간 연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는 없겠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에게 안부를 전하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