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광주·화순지역 우수업체와 상호발전 협약 체결과 크리스마스 조명 점등식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광주·화순지역 우수업체와 상호발전 협약 체결과 크리스마스 조명 점등식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12.08 17: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임직원과 가족들의 복지후생을 위해, 지속적 협약 업체와 지방 업체 등을 발굴 윈+윈 상생 협약 실천

▲  지난 11월 27일,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상생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 했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지난 11월 26~27일 광주, 전남 화순 지역을 방문하여 우수업체 4곳과의 상호발전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단 임직원과 가족들의 복지후생과 광주·화순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등 일환으로 박병동 이사장이 직접 실무진과 함께 현지 방문 후 협약을 체결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금번 협약을 체결한 우수업체는 광주 두바이호텔, 마드리드호텔, 아우라호텔과 화순 수림정까지 모두 4곳이다. 두바이·마드리드·아우라호텔은 광주송정역 주변과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숙박시설이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 임직원 및 가족들은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협약은 광주·화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직원 복지후생 증진에 기여하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박병동 이사장은 “우수업체들과의 상호발전 협약으로 공단 직원과 가족들이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 만큼, 해당업체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고 홍보하여, 지역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공단 시설에 설치한 크리스마스 조명 (사진=공단 제공)

공단은 또한 다가오는 연말과 성탄절을 앞두고 구민들이 이용하는 주요 주차·체육·문화시설에 크리스마스 조명을 설치하고 점등식을 진행했다.

공단은 공영주차장과 견인차량보관소, 체육시설(강남스포츠문화센터, 구민·대진체육관, 봉은·포이테니스장 등), 평생학습관을 비롯한 각종 시설 주변의 묘목과 주요 출입구에 LED 조명과 장식을 선보였다.

또한, 공단 시설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따듯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안내데스크, 휴게실 등에도 트리와 조명을 설치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