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배달의민족 리뷰 작성 음료 및 쫄면 이벤트

돈까스 창업 전문 ‘에바돈가츠’ 배달의민족 리뷰 작성 음료 및 쫄면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7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돈까스 전문 브랜드 '에바돈가츠'가 음료, 쫄면을 무료로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바돈가츠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을 통해 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및 쫄면 등의 서비스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바돈가츠의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고, 리뷰를 남기는 고객은 모두 참여 대상이다.

에바돈가츠’는 2020년 하반기 가맹점의 매출 상승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라디오 협찬 광고 및 다양한 매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 ‘에바돈가츠’의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고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 금액에 따라 금액대별 음료 및 쫄면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돈가스 브랜드 에바돈가츠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배달이나 포장을 이용해 에바돈가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라면서 “이번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것은 물론, 각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기대감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바돈가츠는 4,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생돈까스를 즐길 수 있어 배달 및 포장 메뉴로 인기가 높은 돈가스 창업 브랜드다. 에바돈가츠의 메뉴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