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뉴런던, 프라다 버킷백 가방 등 70% 할인…현명한 소비 방법

비뉴런던, 프라다 버킷백 가방 등 70% 할인…현명한 소비 방법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1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해외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비뉴런던이 프라다 토트백을 비롯해 크로스백, 백팩, 숄더백 등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프라다 가방 할인 행사에서는 버킷백을 비롯해 사피아노, 모노크롬 등 인기 제품이 대거 포함되었으며, 육아맘들 사이에서 기저귀 가방으로 인기가 높은 카나파백, 가벼운 원단의 포코노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프라다 가죽 제품 또는 서류가방, 핸드백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비뉴런던은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프라다 호보백 체인 스트랩, 파우치백, 다이어그램 크로스백 등 인기가 높아 구하기 어려운 제품도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 중인 미니백과 벨트백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비뉴런던 관계자는 “해외명품 구매대행 비뉴런던에서은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수를 진행하고 있다”며 “프라다 비텔로, 고프레, 클러치백 등 제품 가격은 홈페이지에 명시돼 있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남자 프라다 클러치백, 보스턴백 등을 비롯한 여러 인기·신상 상품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이나 색상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