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마이아트뮤지엄, 화가 호안 미로 전시회에 지니고객 초대

지니뮤직·마이아트뮤지엄, 화가 호안 미로 전시회에 지니고객 초대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11 17: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지니뮤직은 마이아트뮤지엄에서 개최 중인 세계적인 화가 호안 미로 전시회, ‘호안 미로: 여인, 새, 별’에 지니 고객을 초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시는 오는 9월 12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호안 미로는 스페인 출신으로 독창적인 화법으로 밝은 색채의 감각적인 그림을 그려 20세기 영향력 있는 세계적인 화가로 꼽히고 있다.

마이아트뮤지엄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호안 미로 미술관과 공동 기획으로 ‘호안 미로: 여인, 새, 별’ 전시회를 개최하고 스페인 바르셀로나 호안 미로 미술관 원작 그대로 유화, 드로잉, 조각 등 70여 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지니뮤직은 지니 매거진 내에 호안 미로 작품과 감상하면 좋을 스페인 팝음악 선곡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오는 16일까지 ‘호안 미로: 여인, 새, 별’ 전시회 초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시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전시회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전시회입장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이상헌 마케팅본부장은 “당사는 지니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화가 호안 미로의 작품을 감상하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마이아트뮤지엄과 제휴 프로모션을 연다”며 “스페인 음악과 호안 미로 작품을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지니뮤직]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