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에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공개

KT, Seezn에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공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5.04 17: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KT는 자사의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에서 영화 ‘어른들을 몰라요’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지난 15일 개봉 이후 누적관객 3만 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 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 내기 친구 주영(안희연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영화는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를 꾸밈없이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으며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상과 KTH상을 수상했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는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영화 ‘박화영’의 감독 이환의 두 번째 영화다.

또한 ‘박화영’에 등장했던 배역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을 취하고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Seezn은 큰엄마의 미친봉고 등 오리지널 영화와 함께 드라마와 예능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장르와 내용에 한계를 두지 않고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는 Seezn 베이직 월정액 고객이라면 오는 6일부터 Seezn 앱과 PC 사이트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thflwlffjahdrmf@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