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 개최..."반듯하고 사실을 말하는 언론"

[포토뉴스]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 개최..."반듯하고 사실을 말하는 언론"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2.05.26 18: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박진영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이정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회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서정숙 국민의힘 국회의원과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서정숙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민생과 관련된 정치, 정책, 입법 이슈별로 국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입법에 반영되도록 하는 것도 앞으로 협회가 해야할 일"이라고 강조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오늘 첫걸음을 내딛는 한국입법기자협회를 중심으로 언론에 부여된 살아있는 권력에 대한 균형있는 감시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김영덕 사단법인 입법기자협회 사무총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김영덕 사단법인 입법기자협회 사무총장이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김영덕 사단법인 입법기자협회 사무총장이 연설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과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입법기자협회 정기 세미나'에서 김정순 고문이 "윤석열 정부가 과감한 규제 혁파를 통해 미디어 시장의 자율성을 높이고자 투자를 활성화 하겠다고 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더퍼블릭]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