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e’ 통해 데이즈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e’ 통해 데이즈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진행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6.07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이마트가 ‘라방’을 통해 여름 패션 온·오프라인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9일 오후 8시 ‘스튜디오e’에서 SSG 라이브방송을 열고, 여름 슬랙스·린넨 셔츠·반팔 니트 등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12종을 대상으로 2매 이상 구매시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SSG닷컴 앱 첫 화면에서 상단에 위치한 SSG.LIVE 탭을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 3분 이상 시청 시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중 데이즈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6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라이브방송 대표 상품으로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 3종을 선보인다. 정상가 3만9900원이며 2개 구매시 50% 할인돼 1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린넨 소재의 느낌을 살린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다. 원단 특성상 신축성과 복원력이 높아 표면에 구김이 적으며 물세탁 또한 가능해 ‘데일리 출근룩’으로 제격이다.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는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핏’과 여유로우면서 세련된 라인이 특징인 ‘테이퍼드핏’ 2가지 타입으로 제작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이지팬츠’는 허리 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뒀다.

이 밖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이즈 린넨 가먼트다잉·조직·체크셔츠’와 ‘데이즈 폴로 반팔 니트’도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며, 2매 구매시 1매 가격인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이마트 스튜디오e에서 진행하는 4번째 방송이다.

지난 11일 오픈한 스튜디오e에서는 건강기능식품, 과일·채소, 피코크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했으며,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건강기능식품 편은 방송 진행 1시간 동안 시청자수 1만2000명, 좋아요 수 8만개를 달성했다.

한편, SSG닷컴은 오는 13일까지 ‘데이즈 위크’를 열고 여름 맞이 데이즈 남·여성 린넨 의류 전품목과 아동 의류 행사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데이즈 남·여·아동 이너웨어의 경우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라이브방송 상품 중 린넨 소재의 상의는 ‘데이즈 위크’ 행사에서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여성 린넨 셔츠·블라우스’를 1만7940원에, ‘남성 린넨 슬랙스 테이퍼드핏’을 2만3940원에 판매한다.

오는 9일 라이브방송 이후에는 이마트 전점에서도 ‘데이즈 린넨 대전’을 열어,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데이즈 남·여성 린넨 의류 전품목을 30% 할인한다. ‘남성 린넨 팬츠 전품목’을 1만3930원~2만7930원에, ‘린넨 티셔츠·원피스’를 9030원·2만9930원에 준비했다.

이승하 이마트 의류팀 바이어는 “이마트가 데이즈 여름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라이브방송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이마트]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