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딸기 라떼’는 국내산 제철 딸기의 산뜻한 풍미가 특징으로 지난해 100만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는 말차와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올해 처음 출시된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열대 과일과 허브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가나슈 생크림이 덮인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가 올라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 딸기로 만든 우유크림을 품은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더한 ‘봄 딸기 우유 크루아상’, 부드러운 카스텔라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딸기를 샌드한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