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DIOS 얼음정수기 냉장고의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 영상 공개

LG, DIOS 얼음정수기 냉장고의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 영상 공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07 18: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전자는 손석호 바텐더와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크래프트 아이스를 활용해 여름 음료 레시피를 공개하는 칵테일 클래스 영상을 LG전자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국내 최초로 크래프트 아이스를 만드는 기능을 탑재해 최근 소비자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제품이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각얼음에 비해 표면적이 좁아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과 과일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을 음료 본연의 맛으로 장시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칵테일 클래스를 시작으로 크래프트 아이스를 활용법을 소비자가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칵테일 클래스 영상에서 월드 칵테일 컴페티션 우승자 손석호 바텐더는 오랫동안 적은 농도변화로 처음과 유사한 맛을 유지하는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 각얼음을 깎아 크래프트 아이스를 만들어 사용하던 경험담을 풀어놓는다.

이어서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서 만든 크래프트 아이스를 사용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허브와 과일 향을 담은 무알코올 칵테일 ‘허브 빌리지’ 만드는 법 등을 소개한다.

칵테일을 만드는 동안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기능도 확인 가능하다.

자주 손이 가는 음료를 넣어두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매직스페이스 및 문을 열지 않아도 노크만으로 냉장고 안을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기능 등을 손석호 바텐더의 설명에 따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상 냉장 하 냉동 스타일로 소비자의 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하단 좌측 냉동칸에서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각각 용도와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스타일’ 제품군으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전테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크래프트 아이스는 미국과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LG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이고 캠페인을 지속 마련해 소비자와 비대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LG전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