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여성 의원들 “전과4범 이재명, 김건희 뒤로 숨지 말고 특검 받아야”

국힘 여성 의원들 “전과4범 이재명, 김건희 뒤로 숨지 말고 특검 받아야”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1.12.15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5일 오후 서울 동작구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을 방문,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돌아본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여권 인사들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를 겨냥해 외모평가 등의 조롱을 쏟아내고 있는데 대해, 국민의힘 여성 국회의원들은 15일 “윤석열 후보 배우자를 향한 무차별적인 인권유린과 저열한 마녀사냥 공세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국민의힘 여성 의원 일동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현재 민주당이 자행하는 윤 후보 배우자에 대한 공격은 치명적 인격살인이다. 외모 비하, 독설, 모욕으로 한 인생을 난도질 하고 있다”며 이와 같이 밝혔다.

이들은 “여성으로서 입에 담지 못할 가짜뉴스를 놓고 맞냐 틀리냐를 강요하고, 공개적으로 외모를 평가하고, 사적영역을 서슴없이 침범하고 있다”며 “근거 없는 소문을 확대 재생산해 마치 사실인양 덧씌우는 민주당의 공세는 잔혹한 마녀사냥”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페미정당을 표명하면서 안희정‧오거돈‧박원순 성폭력 사건 피해자는 외면하고 공격했던 민주당”이라며 “여성에 대한 이중성과 여성 비하 DNA로 가득한 민주당은 또다시 여성 인권을 유린하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이 모든 행태는 대선후보 배우자에 대한 정상적 검증이 아니다”라며 “무차별 공세로 궁지에 몰아넣고 돌팔매질을 해대는 마녀사냥식 행태를 검증이라고 포장해선 안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국민들께서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대통령 후보 자신이다. 역대 대통령 후보에 없던 사상 초유의 전과4범 후보자, 온 국민을 공분하게 한 대장동, 백현동 의혹 등 이재명 후보의 그 수많은 문제에 대해 비겁하게 배우자 문제 뒤로 숨지 말고, 특검 받고 검증받아야 한다”고 꼬집었다.

<사진=연합뉴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