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높은 수강생 만족도 달성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높은 수강생 만족도 달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위험물기능사가 전 과목의 기본 이론을 배울 수 있는 ‘기초화학 입문특강’을 소개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수강 가능하다. 단, 수강 교재는 별도 구매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국브랜드만족 지수 조사 에듀윌 위험물기능사가 자격증 교육1위를 유지했다. 관련 콘텐츠 수강자가 226% 늘어나면서 해당 강좌를 마련했다.

수강생 만족도 93%를 기록한 이찬범 교수의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을 누구나 배울 수 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을 위해 기초 핵심만 집어준다. 초시생도 이해하기 쉬운 명쾌한 해설로 학습량을 단번에 줄였다.

필기부터 실기까지 다양한 문제풀이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고난도 문제 및 어려운 용어도 문제 없다. 풍부한 사례와 예시로 기본 개념의 틀을 확실히 잡아줄 예정이다.

해당 강좌를 접한 여러 수강생은 “쉬운 암기가 뭔지 알았다”, “기출 문제에 자주 나오던 내용”, “비전공자도 빠른 이해가 가능”, “개념 학습 후 바로 문제를 풀어 효과가 좋았다”, “세심하고 꼼꼼한 설명”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수강생 만족도 93%의 저력 ‘기초화학 입문특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