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넘버원, 하이리무진 4세대 카니발 사전계약시 다양한 혜택 제공

클럽넘버원, 하이리무진 4세대 카니발 사전계약시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05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클럽넘버원 리무진의 특장 하이리무진(NO.1 HI-LIMOUSINE)이 다양한 사전계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지난달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 클럽넘버원의 이번 신차는 대표 리무진차량인 하이리무진의 4세대 완전변경차다. 기아자동차 4세대 카니발(KA4)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연 300대만 생산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클럽넘버원 리무진은 다른 특장 회사보다는 많이 늦은 후발주자이지만 2019년 9월부터 3세대 카니발 특장 하이리무진을 개발, 파격적인 디자인과 실내 구성으로 국내 판매대수 140대를 기록했다.

NO.1 HI-LIMOUSINE은 소비자와의 1:1 Individual System을 통하여 ‘나만의 카니발 만들기’라는 콘셉트이다. 차량의 다양한 컬러부터, 외부디자인, 실내디자인까지 모두 고객과의 협의를 통하여 결정된다. 

클럽넘버원 관계자는 “클럽넘버원 4세대 하이리무진 사전계약 고객에 대해서는 각종 계약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가심비와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좋은 차 장만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실내 Conversion에 있어서는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시 되며, 모든 인증 절차를 거쳐 합격된 제품을 사용하여 장착될 것이다. 고객의 작고 소중한 감동을 일컫는 것이 목적인 우리는 아주 사소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객이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차량으로 제작하기에 많은 기대를 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럽넘버원 리무진은 미국브랜드 캐딜락 ESCALADE 차량을 베이스로 한 ESCALADE HI-LIMOUSINE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 차량 또한 3세대 모델 체인지를 준비하던 터에 차량 등록대수 3대를 기록하는 등 고전하였지만 곧 수입되어 들어올 3세대 ESCALADE HI-LIMOUSINE 판매 시점을 10월 초로 잡고 판매재개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방침이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