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2021 발레스타즈 : Ballet Stars’ 공연...해적·백조의 호수 등 구성

경기아트센터, ‘2021 발레스타즈 : Ballet Stars’ 공연...해적·백조의 호수 등 구성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12 18: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4일 해설과 함께하는 발레 갈라 콘서트 ‘2021 발레스타즈: Ballet Stars’를 공연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고은 예술감독(현 발레블랑, 이고은발레단 대표)이 총 예술감독 및 안무감독을 맡는다. 국립 발레단, 체코 브르노 국립발레단, 헝가리 국립발레단 등 해외 유수의 발레단에서 활약하고 있는 무용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발레를 처음 접하는 관객들도 쉽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해설도 준비돼있다. 발레를 전공한 아나운서 오정연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각 작품의 특징과 무용수들의 움직임을 해설할 예정이다.

2021 발레스타즈: Ballet Stars 공연은 ‘해적’, ‘파키타’, ‘백조의 호수’, ‘에스메랄다’ 등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발레 레퍼토리 중 주역인 발레리나와 그 상대역의 추는 춤인 ‘그랑 파드되(grand pas de deux)’모음으로 구성된다.

관객들은 국내외 무대에서 각광 받고 있는 발레스타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바리에이션부터 우아한 아다지오까지 발레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공연 관계자는 “친절한 해설과 함께 발레 스타들이 선보이는 멋진 무대는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관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해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공연이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빛나는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2021 발레스타즈 : Ballet Stars 공연 개요

· 일시 : 2021. 7. 14(수) 19:30
· 장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 티켓가격 : R석 3만원 · S석 2만원
· 출연 : 오정연(해설)·박예은·하지석·신승원·윤별·김리회·박소연·김민정·
김석주·허서명·박선미·이승현·엄진솔·이소정·이상민·이재우
· 관람연령 : 만 5세 이상 관람가
· 예약방법 :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
· 러닝타임 : 약 80분

[사진 제공=경기아트센터]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