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무이자 이벤트 진행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무이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0.07 18: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랜드로버 프리미엄 컴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3+3+5)을 10월부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3+3+5’ 프로모션은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3년 무이자 할부 그리고 5년 20만km 연장 보증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 상품으로, 선수율은 30%며 유예율은 최대 50%까지 가능하며 이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디스커버리 스포츠 P250 S 모델을 소유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구매하면 연장 보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기존 보증 기간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20만km로 보증 기간이 연장되어 더 오랜 기간 수리비에 대한 부담 없이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 6월 출시된 디스커버리 스포츠 2021년형 모델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랜드로버만의 뛰어난 주행 역량, 그리고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동급 최강의 컴팩트 SUV이다. 새롭게 탑재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세대 인제니움 2.0리터 인라인 4 터보 디젤 엔진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돼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안내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 P250 가솔린 모델에 탑재된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은 249마력의 높은 출력과 37.2kg·m의 최대 토크, 정지 상태에서 100㎞/h까지 7.8초 만에 도달하는 등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스마트폰처럼 직관적인 UI가 특징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PIVI Pro가 탑재됐으며 T맵 내비게이션이 기본 장착됐다고 전했다. 

16개의 개별 모듈을 원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SOTA(Software-Over-The-Air) 기능도 갖춰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도 최신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자신감 있는 주행을 지원하는 3D 서라운드 카메라, 도강 수심 감지 기능(Wade Sensing),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 등 최첨단 편의 사양이 전 모델 기본 탑재되어 있다고 소개했다.

구매 상담 및 문의는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