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특별상품 출시 준비…"앱 주문시 최대 25% 할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특별상품 출시 준비…"앱 주문시 최대 25% 할인"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1.26 18: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파리바게뜨는 2021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실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썸트렌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언급량이 전년비 약 135% 늘어나며 전년보다 크리스마스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까지 40여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대표 제품은 △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 이즈 백’△‘위싱트리’△구현한 ‘징글벨 징글벨’ △‘펭수산타’ 등이 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최대 25% 혜택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 ‘파티 데코팩 △‘친환경 부클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분위기를 대반전시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즐기자는 주제를 담은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했다.

이어 “사전예약을 통해 케이크와 홈파티 굿즈까지 한번에 준비해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SPC)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