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도구리, 사회초년생 위한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 열어

엔씨 도구리, 사회초년생 위한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 열어

  • 기자명 배소현
  • 입력 2021.11.23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는 ‘도구리 막내클럽’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도구리 막내클럽’은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사회초년생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응원 캠페인이다.

사회초년생인 도구리가 막내들을 위한 비밀 조직 ‘막내클럽’에 도착해 보스 ‘막피아(막내+마피아)’를 만나는 이야기가 담겼다.

참여자는 ▲막피아 입단 신청서 ▲막피아 고해성사 ▲막피아 인 더 모닝 ▲막피아 생존능력고사 등 8종의 코너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도구리는 캠페인과 함께 ‘멋진 출근’ 티셔츠, 말랑 인형, 눈치 거울 등 신규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사회 초년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콜라보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비어’ 등과 협업한다.

한편 엔씨가 올해 1월 선보인 도구리는 ‘리니지2M’ 게임 속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로, 강자들 사이에서도 제 몫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한다.

도구리 막내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배소현 기자 kei.05219@thepublic.kr 

더퍼블릭 / 배소현 kei.0521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