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소비자 권익 인식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식을 갖고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를 포함한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를 발족했다.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를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박장서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소비자 중심 경영 주요 체계와 프로세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소리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VOC 시스템을 개선한다. 임직원 대상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보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재정립하고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국내외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면세점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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