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1 하반기 채용 시즌 맞아 MZ세대 겨냥한 디지털 콘텐츠 제공한다

S-OIL, 2021 하반기 채용 시즌 맞아 MZ세대 겨냥한 디지털 콘텐츠 제공한다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9.14 18: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S-OIL은 2021년 하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취업 준비생인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는 것이다.

S-OIL이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디지털 사보 등을 통해 MZ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춘 채용 소개 웹툰과 주니어 사원 직무 소개 인터뷰 영상 등을 게시해 채용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 채용 진행 일정에 맞춰 ▲면접 꿀팁 ▲직원 브이로그 ▲유명 유튜버 채널과의 협업 콘텐츠 등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IL은 올해 ▲경영지원 ▲재무 ▲국내영업 ▲해외영업 ▲경영지원 ▲공정 ▲설비기술 ▲안전환경 등 8개 직무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를 받고, 인적성 검사와 AI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의 채용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특히 MZ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만큼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OIL]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