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 업데이트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5.07 1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등급 영웅 ‘엘레나의 검 샤이’(이하 샤이)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샤이는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부활과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한 지원 형 전설 등급 영웅이다.

특히 이 영웅은 보물 사냥꾼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금화를 던지는 유쾌한 스킬 연출이 볼거리다.

‘영웅의 기억’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에는 ‘샤이’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보물 사냥꾼’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결투장, 신규 8인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며 스페셜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장비 풀세트’, ‘전설 마법 부여 주문서’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또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서 특별선물 상자를 획득하여 ‘전설 영웅 소환권’, ‘전설 무기 선택권’, ‘전설 방어구 선택권’ 등을 제작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는 샤이 추가 외에도 더지의 만물상점 리뉴얼로 이용자들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신규 8인 레이드 ‘악연의 끝’ 밸런스 조정 등 콘텐츠 개선도 진행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thflwlffjahdrmf@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thflwlffjahdrmf@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