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전 홍철호 의원 보좌관, 국민의힘 김포을 당협 수석부위원장에 임명

김병수 전 홍철호 의원 보좌관, 국민의힘 김포을 당협 수석부위원장에 임명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1.10.28 18: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병수 국민의힘 김포을 당협 수석부위원장

[더퍼블릭=홍찬영 기자]김병수(51) 전 홍철호 국회의원 보좌관이 국민의힘 김포을 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에 임명됐다.

지난 26일 국민의힘 김포을 당원협의회(위원장 홍철호 전 국회의원)는 김병수 전 홍철호 국회의원 보좌관을  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김병수 수석부위원장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이회창 후보 대선 팀 활동을 계기로 정계에 입문해 윤상현·홍철호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지냈으며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과 대변인을 맡고 있다. 중앙정치 경험이 풍부해 정치권 및 행정부에 발이 넓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 전 의원과는 지난 2104년 첫 당선 때부터 20대 국회 마지막까지 6년을 함께 했다. 홍 전 의원이 김포의 주요 사업을 추진할 당시 수석 보좌관으로 지역과 국회, 정부부처를 오가며 실무를 도맡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홍 전 의원의 낙선 이후에도 홍 전 의원을 도우며 지역의 문제를 꾸준히 챙기는 등 김포에 대한 이해가 높다는 평이 따른다.


김병수 수석부위원장은 "국민의힘 당협의 평소 김포에 대한 애정과 희망을 잘 알고 있다"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 시민들의 열망이 잘 반영돼 50만 도시 위상에 걸맞은 반듯한 김포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