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위한 서비스 도입…골든루체뷰 오피스텔, 이달 분양

입주민 위한 서비스 도입…골든루체뷰 오피스텔, 이달 분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7 18: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아파트 못지않은 입지환경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오피스텔 투자자들의 이목도 끌고 있으며, 이달 중에는 김포의 마지막 골드라인 ‘골든루체뷰’가 분양 예정을 알려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되는 상황이다.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입주민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라 밝혔다.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1.5룸 주력 특화설계로 타 오피스텔보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내부는 쾌적한 전 세대 일조량 확보를 위한 H자 설계를 진행하고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디테일을 완성했다.

또한 수납공간 확보로 주방에서 활용하는 다양한 식기류 정리에 편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며, 생활 필수 가전을 제공해 이사를 준비하며 기존에 사용하거나 구입하기에 가격이 부담스러운 가구를 운반·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보안에도 신경 썼다. 최첨단 시큐리티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미래 트랜드를 반영한 전기차 충전 공간도 제공한다.

김포 골든루체뷰 오피스텔은 도심 속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자연녹지지역이 분포되어 김포한강신도시를 중심으로 운유산, 필봉산, 가마지천을 만날 수 있다.

근교에 위치한 교통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도보 4분 거리에는 양촌역, 9분 거리에는 구래역 더블역세권으로 서울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제2수도권 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김포의 접근성도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GTX-D노선 신설, 계양-강화 고속도로 신설 계획, 지하철 5호선 연장 소식도 들려오고 있어 서울로 이른 아침 출퇴근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김포 골든루체뷰 주거형오피스텔은 1년 단위로 계약 갱신하는 10년 임대보장제와 김포골드밸리 산업단지 개발로 공실 리스크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그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골든루체뷰 오피스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