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과정 이벤트

한국장학진흥원, 학교·재난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과정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8: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지도사 등 안전 교육·관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취준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안전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원의 이번 이벤트는 학교보안안전지도사나 재난안전관리사를 지향하고 있는 아동·학생들이나 학교보안관이나 안전교육강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안전교육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안전사고에 관한 예방법 및 대처법을 교육해 재난안전교육관리사나 산업안전지도사 구직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재난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각종 사회재난과 자연재난으로부터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고 위기상황 발생 시 현장에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안전교육강사를 양성한다. 기업재난관리사 자격증을 추가적으로 공부하면 해당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당첨 시 본원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자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고, 관련 분야 취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