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언택트 세미나 개최...올해 부동산·투자 전망 다룬다

우리은행, 언택트 세미나 개최...올해 부동산·투자 전망 다룬다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1.20 18: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1월 25·27일 두 차례에 걸쳐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5일 진행되는 1부는 ‘지금 살까? 기다릴까?’ 라는 제목으로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살펴보고 27일 2부에서는 ‘삼전 살까? 테슬라 살까?’ 라는 제목으로 올해 금융시장 전망을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1부의 강사로는 한국투자증권 GWM 자산승계연구소 김규정 소장이 나선다. 김 소장은 세미나를 통해 최근 MZ세대도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주거용 부동산 시장 동향을 점검하고 나아가 내집 마련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 강사로는 한화투자증권 수석 이코노미스트 김일구 상무가 나서 인플레이션과 미 연준의 조기 금리인상 전망 등으로 최근 변동성이 크게 확대된 금융시장 전반을 점검하고 올해 투자전략을 점검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우리은행이 작년 한국투자증권과 한화그룹 금융부문 계열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개최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타 금융사들과 실질적인 협력으로 정기적인 세미나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여 사전 신청은 WON뱅킹 혜택·이벤트에서 1월 24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유튜브 주소가 발송된다. 또한 세미나 시간에 맞춰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도중에는 퀴즈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