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나무(NAMUH), 신규 고객 대상 미국 주식 1주 랜덤 지급 이벤트

NH투자증권 나무(NAMUH), 신규 고객 대상 미국 주식 1주 랜덤 지급 이벤트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07.14 18: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14일 생애 최초로 모바일증권 나무(NAMUH)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8월 31일까지 나무 계좌가 없는 지인을 초대해 해당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1주를 추가 증정한다.

NH투자증권의 ‘나무에서 해외브랜드 주식을 선물로!’는 지난 5월부터 시작했던 해외주식 럭키드로우 이벤트의 시즌2로 이번에도 유명 미국주식들을 랜덤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주식은 나무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미국 주식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해 70여개 종목으로 구성했으며 테슬라, 넷플릭스, 애플, 스타벅스, 나이키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나무 계좌가 없는 친구를 초대해 미국 주식을 1주 더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당첨이 완료되면 나무 앱에서 바로 지인들에게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생애 최초 대상인 지인이 이벤트 신청 시 나에게 주식 당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는데 최대 1번까지 추가 증정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우대 혜택,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0.09% 혜택과 환전 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지난 해외주식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5만여명의 고객님께서 해외주식을 직접 경험했다”며 “글로벌 주식시장에 고객이 더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들을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증권 나무(NAMUH) 앱에서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선택 동의를 마치면 참여 가능하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