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크림 한 스푼 컬러 드로잉'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크림 한 스푼 컬러 드로잉' 참가자 모집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11 18: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동국제약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동국제약이 6월 3일 여는 '2022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프로그램 일환으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크림 한 스푼 컬러 드로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관련 동국제약 관계자는 “ 외부활동 제약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회적 분위기에서 이 같은 취미 활동은 갱년기 증상을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 심리적 증상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중년 여성들과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은 이달 17일까지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참가자 50명에게 재료 키트(kit)와 설명서를 사전에 개별 배송된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는 참여자들 건강과 안전을 위해 화상대화 온라인 서비스인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갱년기를 겪고 있거나 앞두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신체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스푼 컬러 드로잉’을 배울 예정이다. 클래스에서 아크릴 물감과 스푼을 활용해 제작된 작품들은 향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