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국가직 9급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 합격예측 풀서비스 선봬

에듀윌 공무원, 국가직 9급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 합격예측 풀서비스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16 18: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17일 국가직 9급공무원 필기시험이 종료됨과 동시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가답안을 선보인다.


국가직 9급 공개경쟁채용시험은 합격자가 오는 27일 발표되며, 8월 4일부터 8월 14일까지 면접시험을 진행한다. 경쟁 문턱을 넘은 공무원 합격자 발표는 오는 8월 26일로 예정됐다.

본 서비스는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이 마무리됨과 동시에 후 자동채점&성적분석 서비스를 통해 점수 대 분포도를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합격선 및 경쟁률을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주요 시험 과목 분석 등 통계 데이터를 제공한다.

국가직 9급 가답안이 발표됨과 동시에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문 교수진의 과목 별 시험 분석 및 해설 강의도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2020년 서울/인천/경기 일반행정 기준 에듀윌 합격가능 예측 정확도는 합격자 발표 실제 합격선과 일치도 99%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국가직 9급공무원 시험 ‘가답안 풀서비스’ 사전 예약 서비스는 시험 직전까지 도움을 주는 주요 과목 빈출 이론을 한데 모은 책자 ‘국/영/한 합격 노른자’를 제공하기도 했다.

에듀윌 공무원이 실시하는 9급 공무원 시험에 필요한 모든 정보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