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온라인서‘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작품 전시

동국제약, 온라인서‘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가자 작품 전시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1.16 1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달 ‘훼라민퀸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참가자들의 작품을 이달부터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열린 ‘점토캔들’ 클래스는, 코로나19 방역에 맞춰 참가자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참여를 위해, 온라인 화상 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진행됐다.

300명이 넘는 신청자들 중 선정된 70명의 참가자들은, 사전에 우편으로 전달된 ‘만들기 키트(KIT)’를 가지고 온라인을 통해 클래스에 참여했다.
 

‘점토캔들’은 손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몰드나 가열 없이 점토로 원하는 모양의 초를 만들 수 있다.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시연에 따라 취향대로 나만의 점토캔들을 만들었다.

완성된 작품들은 훼라민퀸 사이트 내 온라인 전시관에서 전시 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작품 만들기 외에도, 여성갱년기의 증상과 극복하는 방법, 여성 건강 관리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수면장애는 여성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로 많은 중년 여성들이 불편을 겪고 있어 이 같은 취미 활동을 하면서 적극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갱년기 심리적 증상 극복에 도움이 되고, 생활의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취미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미지-동국제약)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