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명서시장의 변신, '집에서 편안히 장보세요'

창원 명서시장의 변신, '집에서 편안히 장보세요'

  • 기자명 나경화
  • 입력 2021.06.30 21: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서비스 '놀러와용 시장(놀장)' 할인이벤트 실시

[더퍼블릭 = 나경화 기자] 창원 명서전통시장(상인회장 남상학)과 명서시장 문화관광형 육성사업단(단장 장명진, 이하 사업단)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집에서 장볼 수 있는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인 '놀러와요 시장(이하 놀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명서시장 배달서비스 앱인 '놀장'에서는 지난 5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신선한 농축산물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주일 1인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고 매주 갱신된다.

또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추가 혜택까지 이용하면 최대 40%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다.

사업단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장바구니까지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주고 있다.

남상학 상인회장은 "창원 최대의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주문해 주시면 고객들의 안방까지 신속, 정확히 배달해 주겠다"며 "명서시장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장명진 단장은 "과거 전통적인 판매방식에서 이제는 시장도 변해야 살 수 있다"며 "명서시장의 온오프라인 주문 시스템으로 젊은 층의 고객들도 시장을 많이 찾을 것으로 보여 소상공인의 매출이 증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명서시장은 예전 전통시장의 이미지가 아닌 젊은 층이 많이 오게끔 현대형 시장, 스마트 시장을 지향하고 있다.

더퍼블릭 / 나경화 nkh67@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