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도시관리공단] 강남구보건소·임시선별검사소·백신접종센터에 격려물품 전달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강남구보건소·임시선별검사소·백신접종센터에 격려물품 전달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1.07.22 2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에 격려물품과 함께, 고마움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각 기초단체 보건소와 임시선별검사소 그리고 백신접종센터 마다, 흰색 가운과 안면보호 마스크로 온몸과 얼굴을 꽁꽁 싸매고 일 하는 의료진이 무더위에 지쳐있어...

▲ 지난 20일, 강남구ㅅ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무더위 속에 일하는 의료진에 고마움의 물품을 전달했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연일 37도의 무더운 날씨에도 강남구보건소와 임시선별검사소, 백신접종센터 의료진들은 무더위와의 사투를 벌이고 있다.


특히, 폭염에도 흰색 가운과 안면보호 마스크로 온몸과 얼굴을 꽁꽁 싸맨 채 진료소에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 임직원은 7월 20일 코로나19 최일선에서 휴일도 없이 근무하고 있는 강남구보건소를 방문하여 음료수 35박스의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날 격려물품마다,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의 문구를 붙여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격려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강남구보건소를 방문한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최순옥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하여 방역작업과 백신접종 등으로 노고가 많은 강남구보건소, 임시선별검사소, 백신접종센터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강남구 주민들과 함께 이번 사태가 해결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고마음을 표시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