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예스24 10월 2주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예스24 10월 2주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10.14 14: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취업 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교재가 예스24의 한화HAT 부문 10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2022 에듀윌 취업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교재는 올해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수리와 추리 영역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로, 기본기를 다지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수리와 추리 영역의 대표 유형 중 기초수리, 자료해석, 명제 유형에 대한 기초를 다질 수 있게 이론 및 연습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두 영역에서 빈출 됐거나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이론만을 엄선해 유형별로 정리했다.

더불어 최신 시험의 출제경향 및 대표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출제포인트와 문제해결 팁을 게재했고, 수험생이 유형별 연습문제를 복습해 각 유형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연습문제도 마련했다.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생은 수리와 추리 각 3회분으로 구성된 실전모의고사 6회분, 문항 별 상세 해설 및 오답풀이를 확인할 수 있는 정답과 해설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대기업 채용 전형 합격을 지원하기 위한 공간지각 영역 80제 PDF와 대표유형 무료특강 및 수포자 부활 특강 틍으로 구성된 교재구매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며 “해당 교재를 통해 각 대기업의 인적성 검사에서 원활한 합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