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CJ푸드빌, 빕스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2.09.30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빕스가 2년 연속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레스토랑 서비스업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해 평가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CJ푸드빌은 빕스가 고객만족도와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충성도, 유지율 등 전 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는 외식 사업의 방향성을 프리미엄향으로 잡고 매장 고급화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레스토랑 간편식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한 것이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빕스는 특화 매장을 늘리고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해 특별한 소비자 경험 창출에 집중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슈바인학센,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즉석에서 스팀으로 조리하는 해산물까지 샐러드바 컬렉션도 강화했다.

또한, 빕스는 오직 매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매장 방문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선호도가 내식으로도 이어지도록 레스토랑 간편식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는 방침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결과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빕스만의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CJ푸드빌]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